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포항 배달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by un002 2022. 11. 14.
반응형

포항 배달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솔직후기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찜닭. 찜닭은 묵은지, 매운맛, 로제, 치즈 등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결국 시켜먹는 맛은 간장, 기본맛인 것 같습니다.

 

찜닭이 땡기는 날이라 배달의 민족에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찜닭집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 중에서 맛있다는 리뷰가 많은 두마리찜닭에서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두찜은 광고로도 많이 접한 브랜드였는데요. 광고만큼 맛도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덮밥먹기좋은 까만찜닭

주문은 까만찜닭 뼈, 4단계 매운맛으로 했습니다. 두찜은 매운맛이 5단계가 있어서 골라먹기 좋았습니다. 5단계는 아주 매운맛이었는데 첫 주문이라 4단계 매운맛으로 결정했어요. (1단계 아주순한맛, 2단계 순한맛, 3단계 보통맛, 4단계 매운맛, 5단계 아주매운맛)

 

 

찜닭에는 닭고기(크진않아요), 감자, 고구마, 둥근당면, 떡, 양파가 들어있었습니다. 요즘 감자, 고구마 두개 다 들어있는 찜닭 파는 곳이 있던가싶었어요. 

 

특이하게도 찜닭무는 사각무와 쌈무 두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이런 세심한 부분이 재구매율을 높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찜닭+쌈무=환상조합

 

추가로 김, 참기름도 왔어요. '덮밥먹기 좋은 찜닭' 이라고 부르는만큼 밥을 무조건 비벼먹을 수 밖에 없는 조합입니다.

 

 

맛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서 찜닭 국물 그대로 퍼먹기도 좋았거든요. 매운맛이었지만 먹다가 중간에 포기할만큼 매운맛은 아니었고 신라면보다는 맵지만 불닭보다는 덜 매운맛입니다.

 

당면은 추가없이 기본당면양인데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찜닭은 왜 두찜이라고 하는지 인정했답니다.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남편이랑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네요. 포항에서 맛있는 찜닭 찾고계신다면 두마리찜닭, 두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