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스타벅스 신메뉴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 후기

by un002 2022. 12. 7.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는 아이스만 가능한 음료인데요.

사실 큰 기대없이 뻔한 맛을 상상했는데 의외로 맛이 괜찮았던 이번 신메뉴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 정보

  • tall 6,100원 / grande 6,600원 / venti 7,100원
  • 톨 355ml 360kcal, 나트륨 120mg, 당류 45g
  • 카페인 0mg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보면 딸기가 올라간 부드러운 케이크를 한입에 베어 문 듯한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이 기분 좋게 어우러지는 라떼라고 되어있습니다.

음료는 아래쪽에 시럽이 가라 앉아있으니 꼭 잘 섞어 드셔야 합니다.

맛은 우유에 연유가 잔뜩들어가 기본 베이스에서도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데 카라멜과 딸기소스의 맛도 굉장히 잘 느껴졌습니다.

아쉽게도 생딸기는 아니지만 건조된 딸기가 들어있어서 생딸기와는 또 다른 쫀득하면서 새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일단 카페인이 없기때문에 부담없이 즐기기 좋았는데요. 저는 첫 주문이라 긴가민가한 마음에 톨 사이즈를 선택했는데 딸기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 벤티 사이즈로 주문해도 질리는 것 없이 충분히 드실 것 같습니다.

카라멜 소스와 딸기 소스 둘다 많게 커스텀 했더니 극강의 단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보통으로 선택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음료 설명 그대로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를 먹은 듯한 느끼에 드는 맛이었고 건딸기가 씹히면서 새콤달콤한 맛이 아주 매력적인 음료였습니다. 스타벅스 돌체 스트로베리 라떼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