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맥도날드 딸기콘 솔직후기

by un002 2022. 12. 20.
반응형

맥도날드 소프트콘, 스트로베리콘 딸기콘 솔직 후기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 딸기콘 아시는 분? 저만 이제 알았나봐요. 어릴 때 300원 주고 사먹던 맥도날드 소프트아이스크림이었는데 초코콘에 이어 딸기콘(스트로베리콘)이 나왔다니. 나만 옛날에 살고 있었구나.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

신선한 1등급 원유와 딸기과즙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90g, 140kcal, 가격은 1,200원입니다. 일반 아이스크림콘은 900원, 초코콘은 1,200원이니 참고하세요.

 

날씨가 추워도 이건 못 참아. 후식으로도 좋고 해장으로도 좋은 맥도날드 소프트콘인 것 같아요. 스트로베리콘을 실제로 봤을 때 생각보다 연한 분홍색이었어요. 색소가 들어가서 저렴한 느낌이 들거라 예상했는데 딸기우유색 그 자체였던 비주얼이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맛있다는 부분입니다. 향은 아주 연한 딸기향이고 맛은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았던 딸기맛이었어요. 인공적인 맛은 적었던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이었네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의 느끼한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맥도날드 소프트콘은 그런 맛이 덜해서 좋아하는 편입니다. 인공적인 맛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듯? 

 

근데 너무 기대하고 먹었다간 실망이 클 것 같고요. 딱 딸기우유 연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200원 저만 비싸다고 느껴지는 거 아니겠죠.. 한번쯤은 사 먹어볼 만한 맛인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