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부드러운 토스트, 샌드위치는 에그드랍 eggdrop 추천메뉴 갈릭베이컨치즈 샌드위치

by un002 2023. 12. 15.
반응형

자고로 토스트는 설탕 빡! 케찹 빡! 양배추 빡! 들어가있는 옛날 토스트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가끔씩은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있는 부들부들하고 폭신한 식감의 토스트가 먹고싶을 때가 있다. 그럴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에그드랍.

한참 핫했던 에그드랍, 요즘에는 다양한 토스트 가게, 샌드위치 프렌차이즈가 많이 생겨 잠잠해진 것 같지만 그래도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하면 에그드랍이지!


주문 메뉴는 중독성 강한 인기메뉴 갈릭베이컨 치즈 샌드위치


• 샌드위치 단품 가격 : 6,800원
• 세트(샌드위치+음료+해쉬브라운) 가격 : 11,900원

아니 에그드랍 원래도 이 가격이였나 싶다. 언제 이렇게 비싸지셨나요. 몸값이 상당하시네. 어쩌면 그냥 햄버거 세트보다 훨씬 더 비싸다. 그래도 가끔씩 사먹으니까, 맛은 있으니까, 종종 사먹어볼만한 곳이다.


갈릭베이컨 샌드위치(6,800원)
한국인 입맛 저격하는 갈릭 소스에 베이컨, 스크램블, 치즈 조합이면 인기메뉴가 안 될 수가 없는 조합이다.

특히 에그드랍 빵은 두툼한 편에다 포실포실한 식감이또 다른 포인트임. 게다가 단짠단짠 소스까지 잔뜩 버무려져서 빵과 속 재료들의 조합이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폭신하게 씹는 맛이 있음.

버터 마늘 소스 잔뜩 발려 노릇하게 구워진 빵 + 야들하게 구워진 베이컨의 씹는 맛 + 부드럽고 촉촉한 에그 스크램블 + 고소하게 녹아내리는 치즈 조합 짱


솔직히 야채 하나 안들어간 샌드위치, 토스트이지만 에그드랍만의 맛이 있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했으면 이삭토스트에 비빌만했을지도.. 무튼 에그드랍 추천 메뉴는 갈릭베이컨 치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