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식품,밀키트

마켓컬리 추천, 춘천식 닭갈비(냉장) 내돈내산 후기

by un00 2023. 5. 11.
반응형

마켓컬리 추천 제품

내가 한동안 푹빠졌었던 “인터넷으로 장보기”시기가 지나고 요즘 냉장고가 텅텅빈다 싶을 쯤, 컬리 광고 문자를 보고 오랜만에 들어가봤다.

유튜브에서 추천하는 컬리템들이 어찌나 많은지 적어두지않는 이상 잊어먹기 마련인데 그 중 닭갈비 하나는 또렷하게 생각나는건 무슨 일이여?

마침 컬리 추천 제품이라 상위에 떠있기도 했고 냉장제품이지만 자칫하면 냉동시켜놓고 찬찬히 먹어도되니까 바로 주문해봤다.

춘천식 닭갈비 1kg(냉장) 12,900원


일단 후기가 9999+ 인데 묻고 따질 것도 없지 않을까?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엄선해 만든 춘천식 닭갈비로 고춧가루 베이스의 양념이라 호불호 없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다고 한다. 그리고 야채는 일절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양배추나 고구마 등 취향에 맞게(냉장고 사정에 맞게) 재료를 추가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나는 집에 있는 양파 한알과 함께 물 반컵(푹 익혀서 보들보들하게 먹으려고)도 넣어주었다. 양념은 아주 넉넉한 편이고 큼지막한 닭다리 살을 보니 안먹어봐도 제법 괜찮겠다 싶더라는.

그 중 이 제품 하이라이트는 닭갈비 양념맛이었다. 설명란에 대중적인 맛이라고 해서 무난하겠거니 생각했는데 맛보고나니 “이건 그냥 맛있는 맛이잖아?”

인터넷으로 주문해본 닭갈비 제품이 몇개되는데 그 중 양념맛이 제일 괜찮은 것 같다. 일단, 은근 입맛 까다로운 남편도 맛있다고 할 정도면 진짜 괜찮은게 맞다.


잡내가 날거라 생각조차 안했는데 역시 잡내는 없었고 반나눠서 500g씩 조리하면 2~3인분으로 딱이다.

인기많은 제품은 진짜 이유가 있다. 야채가 안들어있어서 오히려 군더더기 없이 먹을 수 있는게 마음에 들고(그날 취향에 따라 야채추가 완전 가능) 냉장제품 플러스 간편하게 익히기만하면 다른 반찬도 필요없는 메인 요리 뚝딱이라 재구매 의사도 100프로.

양념이 맛있어서 밥 비벼먹기, 밥 볶아먹기, 밥 말아먹기 아무튼 밥 도둑인건 확실하다.


마켓컬리에서 닭갈비 제품 말고 몇개 더 구매했는데 이번에 다 성공적이여서 마음에 든다. 컬리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한다.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음

반응형